본문 바로가기

오래된이야기/일상에서 잡다한 느낌들

기도하게 하소서~

환란중에도 기도하게 하여주소서

주여~ 제가 감사 드림은

제입술을 열어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 드립니다

 

미움이나 증오가 제마음에 자리하지 않도록

기도로 무장하게 하여 주소서

 

모든 잘못된 것들은 낱낱이 밝혀져

모든죄를 고백하고

깨끗하고 순결한 영혼으로 돌려주소서

 

그리하여 이제 남은 인생이 주님보시기 아름다운 사람되어

주님께서 기뻐 받으시는 영혼 되게 하여 주소서

 

현실을 보지 말고

더 높은 것을 볼수 있는 마음과 영의 눈을 주소서

그리하여 주님께서

이세상에 오신 그 뜻을 높이는자가 되게 하여 주소서

 

연단과 시련중에도 감사함을 알게 하시고

그 환란 중에 더욱 감사 기도를 하게 하소서

 

세상 어떤 숨겨진 진실도 당신은 모르시는것이 없나이다

그진실을 토대로 공평함을 내리소서

그리하여 그 공평함에 순종하는 저희되게 하여주소서

 

하오나 주여

어떤 어려움속에서도

제가 주님을 미워한 일이 없나이다

저를 돌아 보소서

행여 제게 주신벌이  제가 감당키 어려워

행여 제가 주님을 모른다 할까 두려오니

제가 감당 할수 있는 만큼만 내려 주소서

 

주님께서 사랑하시는

제아들이 아픈상처로 인하여

슬픈 영혼을 갖지 않게 하여 주소서

제가 심히 두려운 것이 그것이나이다

 

주여 모든죄를 용서 하시고

저희들이  주님 자녀 됨이 더욱 기쁨이 되게 하여 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