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하는기억/in china

양궁 응원 다녀 왔습니다~

 

 

올림픽 경기장 양궁 티켓입니다,

 

 경기장 버스도 지원해주었습니다~

 자원봉사 하는 우리 유학생

 경기장으로 가고 있는 웅이와 친구들과 나

 영감도 기분 좋습니다`

 네들란드 오렌지 군단이 오네요~

 티켓확인하는 중국자원봉사자

 응원리드하는 우리나라 유학생 자원봉사

 

 

 

 

 한국측

 중국측

 미국팀응원단인데 , 미국선수가 경기후에 와서 앉아 있네요~(검은 선그라스)

 빛나는 커플

 북한 선수가 경기 할때의 전광판입니다, 응원팀이 한명도 없네요~

 경기 끝나고 나오는데 티켓을 구한다고 ......

 빛나는 커플이 돌아가는 모습~

 

우리 선수들 모두 이기고 준결승 진출 했습니다,

또한 박성현 선수 10점 스트레이트로 7곱번 과

올림픽 신기록도 나오는 정말 기분 좋은날이었습니다~

오후 3시30분부터 더좋은 결과 기대 됩니다~~